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싼타페dm 올레인 첨가제
작성자 안**** (ip:)
  • 작성일 2018-04-08 11:59:0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91
  • 평점 5점
제 차량은 2013년식 싼타페 dm이며, 주행거리는 102,500km입니다.
쉬에르 올레인을 약 3%를 첨가하고 주행한 느낌과 이후 2%를 추가 첨가하여 도합 5%로 주행한 느낌을 가감없이 적어보겠습니다.

처음 3%첨가하여 주행한 느낌은 엔진오일 첨가제가 주행감을 이토록 변화시킬지는 몰랐습니다. 홈피에도 나와있지만 악셀링시 터보압력 상승으로 킥다운 없이 밀어주는 느낌은 상당히 매력적이었습니다. 이에 더해 엔진 실린더를 밀봉하여 동력이 새지않고 그대로 악셀에 전달되는 느낌은 말 그대로 마려과 토크가 상승한 업그레이드된 차를 운행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주행 느낌이 하도좋아 여기서 멈추지 않고 홈피와 해외 사이트 등을 찾아보니 각 차량들이 5%를 첨가하여 실험한 내용이 대부분이었습니다. 그래서 쉬에르 올레인을 추가 구입하여 2%를 추가 첨가하여 5%를 맞추어서 운행해보았습니다.

각종 튜닝으로 엔진 상태의 변화에 따라 주행감과 승차감이 변한다는 사실은 튜닝을 해보신 오너분들은 공감하실 것으로 여겨집니다.

마찬가지로 올레인을 5% 첨가하여 주행해보니 역시나 생각한 대로 주행질감이 한층 부드러우면서도 악셀링에 따라 차체를 밀어주는 게 정말 매력적이었습니다. 토크와 마력 상승 플러스 뭔가 있지 않고서는 이런 느낌을 받기가 힘들 것입니다.

유수의 각종 엔진오일 첨가제를 두루 첨가하여 운행해 보았지만 쉬에르 올레인 만큼 즉각적인 체감과 매리트 있는 제품은 없다고 생각될 정도로 단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로만 첨가해도 체감은 바로 옵니다. 좀 더 부드럽고 밀어주는 느낌을 원하신다면 5% 첨가를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위 시승기는 철저한 저의 주관적인 느낌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차량종류와 관리상태에 따라 제 느낌과 다를 수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태은상사 2018-04-08 22:54:5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잘 확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hieer올레인 사용으로 출력이 향상과 매연감소,소음감소, 차떨림이 없어지는 등 즉각 체감할 수 있는 반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래된 차일수록 효과 체감이 빠르며, 특별히 10만km 이상 운행차량의 경우 더욱 큰 체감을 할 수 있습니다.
    바이오 연료첨가제 Shieer이그니션과 함께 사용하면 연료절감과 함께 시너지효과를 보장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0)